trend report。/04. 먹다。 2010. 8. 21. 22:08 posted by 하하하。





가족들과 함께 한우 먹으러 약진 한우정에 갔습니다. 미리 방으로 예약을 하고 간 터라 밑반찬들이 차려져 있었습니다. 차려진 반찬들은 너무 달아 초고추장에 브로콜리만 연신 집어먹었습니다. 어차피 목적은 고기였으니
까 그러려니 했습니다.



겨자와 간장을 버무린 양파는 새콤하고 아삭해 고기 먹는 중간중간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부들 부들한 차돌박이를 소금에 콕 찍어 먹었습니다. 맥주도 한잔 시원하게 하면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 저는 이 육사시미에 반해버렸습니다. 육회는 먹어봤어도 육사시미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더군요. 또 생각나는 육사시미입니다. 양념고추장에 살짝 찍어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육사시미 강력추천입니다!





오늘 저희 가족이 먹은 고기는 한우 특수부위입니다. 윤기도 흐르고 육질이 정말 연해 제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느라 구워진 고기 사진은 달랑 한 장 뿐이네요. 절인양파, 구은 마늘, 새송이와 함께 먹으니 맛이 더 좋더라구요.






고기를 먹고나서 마무리로 칡냉면을 먹었습니다. 맛은 큰 기대 안했는데 그냥 칡냉면만 먹으러 찾아와도 손색없는 맛이었습니다. 배가 불렀지만 맛있어서 한 그릇 다 비웠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방에서 나왔는데 식당안에 사람들로 가득차있더라구요. 또 다시 찾아가고 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육사시미도 그렇고 냉면도 모두 그 맛이 그리워지는 밤이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 약진한우정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