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report。/04. 먹다。 2010. 7. 28. 13:03 posted by 하하하。



어제는 오전에 비가 잠깐 내려 더위가 좀 수그러들려나 싶었는데 역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립니다.
내일 중복부터는 연중 가장 무더운 날씨가 이어진다고 하니 더위를 잘 못 참는 저로서는 앞으로 여름 날 일이 걱정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잘 먹어야된다는 어머니의 말씀!



배는 고픈데 밥 맛은 없고 해서 쌀국수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해먹기도 간편하고 생각보다 양념장 만드는게 쉬워 제가 어렵지 않게 점심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국수만 먹기엔 부실할 것 같아 불고기도 같이 구워 한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여름만 되면 시도때도 없이 비빔국수와 냉면을 찾게 됩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 불고기도 있었지만 오늘은 쌀국수라는 걸 알고 먹으니 더욱 든든해지는 느낌이랄까? 




맛있는 것을 먹는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즐거운 점심 되세요. 


  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catscute.tistory.com BlogIcon 포카치아 at 2010.07.30 17:09 신고

    오늘도 엄청 덥네요~
    이런날 열무비빔국수 한그릇 비벼먹고 싶은데...
    집에 김치 밖에 없어서 그거라도 만들어 먹어야겠어요.ㅎㅎ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lifestyle365.tistory.com BlogIcon 하하하。 at 2010.08.01 21:52 신고

      김치에 양념해서 비빔국수 해먹어도 참 맛있어요^^
      더위가 이제 다음주 중반쯤이면 수그러든다고 하더라구요~
      포카치아님도 시원한 국수 드시고 시원한 여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