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툰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2021년

웹툰

by lifestyle365 2021. 10. 17. 19:01

본문

웹툰 쓰기: 성장하는 세상을 위한 독특한 콘텐츠

웹툰은 본질적으로 "만화를 먹는 한국인"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에서 처음 시작된 일종의 온라인 만화책입니다. 웹툰은 다른 나라, 특히 일본에서 인기를 끌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존재했지만, 미국 이외의 많은 사람들에게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웹툰을 표준 크기로 인쇄할 수 없고 PDF 형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 형식은 온라인 만화와 서점의 만화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미국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웹툰은 Weekly Shounen 잡지에서 제작합니다.

웹툰

 

일본에서 제작된 만화와 달리 웹툰은 일반적으로 무술, 판타지, 공상과학 소설을 다루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웹툰 이야기는 만화 동물이나 단순한 일상 상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한국 웹툰은 주간 만화 전문점이 여러 개 있는 유럽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한국 최초의 웹툰 작가는 오정혜였다. 그는 그의 유명한 Kim Possible 시리즈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의 웹툰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는 웹툰 중 하나이며 미국과 일본 웹툰 제작자는 한국 웹툰을 훨씬 능가합니다. 유럽의 만화가게는 보통 일주일에 한 편의 웹툰을 판다.

 

웹툰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으면서 김태현, 김혜종과 같은 한국 작가 기반 만화 시리즈의 확산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창작자들은 대부분 서방에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럽과 미국 시장은 그들의 디지털 콘텐츠에 더 큰 관심을 보였다. 실제로 많은 한국 웹툰 작가들이 그들의 작품을 유럽과 미국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박명호는 그의 인기 웹툰인 주먹만한 친구를 발표했습니다.

 

웹툰을 다운로드할 예정이라면 평판이 좋은 웹툰 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앱은 안전을 보장하고 맬웨어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는 안전한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의 WebToony iPhone 웹툰 앱이 가장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일부 앱과 달리 이 애플리케이션은 무료 계정을 제공하며 동기화를 위해 기존 Google 계정을 사용합니다.

 

처음부터 서구 세계를 한국 만화로 끌어들인 것은 편리함이었다. 시간과 공간이 협소한 한국의 창작자들은 북한을 대표하는 초초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현대에 어울리는 무언가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성공했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 웹툰은 특히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면서 우리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더 흥미진진한 만화책과 영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웹툰 작가로서 재미있고 교육적인 웹툰 스토리를 만드는 것은 중요합니다. 이것은 모든 미디어 유형에 해당되지만 한국 웹툰 자료에는 몇 가지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툰 형식은 대화와 행동의 사용자 게시물에 더 많은 창의성을 허용합니다. 한 줄짜리가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미국 웹툰 이야기와 달리 한국 이야기는 아무리 길어도 캐릭터가 주제를 벗어나거나 댓글을 달거나 다른 형태의 영어(한국어)를 사용할 때 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의사 소통합니다. 이런 식으로 독자는 영어 문장에 제시된 것과 다른 목소리와 마음 속에 다른 목표를 가진 인물을 소개합니다. 그것이 모든 한국 이야기에 보편적인 규칙은 아니지만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처럼 웹툰 사이트와 웹툰 앱은 작가의 상상력의 연장선이 된다. 독자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의 다른 버전을 보고 동일한 내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료는 훨씬 더 재미있고 매력적이 됩니다. 한국 웹툰은 거의 모든 언어로 읽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독자는 한국어나 중국어 또는 일본어만 이해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만의 웹툰 스토리를 만들면 어떻게 되나요?

웹툰은 기본적으로 한국에서 시작된 일종의 웹 만화입니다. 웹툰은 창간 이후 모국 이외의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웹툰이 공개적으로 스마트폰에서 읽히면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말 그대로 수백만 개의 웹툰이 주어진 시간에 떠돌아다니고 있으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웹툰의 기본 사항을 살펴보고 스스로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웹툰

 

기본적으로 웹툰은 웹사이트 내의 페이지에서 실행되는 한중 만화입니다. 만화의 각 페이지에는 회전하는 패널이나 타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창이나 사용자 컴퓨터의 스크롤 막대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원작 만화는 당시 한국 만화의 제한된 형식에 대한 반응으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만화가들이 이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웹툰을 만들었습니다. 웹툰 자체는 만화 형식으로 시작되었으며, 이는 그 자체가 일본 만화 그림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이 둘은 몇 가지 공통된 속성을 공유하지만 고유한 독창적인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웹툰은 실행되는 형식의 종류에 따라 분류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전통적인 만화 스타일과 현재 표준적인 서구 만화 스타일입니다. 전자는 5개의 패널(애니메이션의 경우 5개)의 단일 패널에서 실행되거나 7개의 패널(만화의 경우 7개)의 단일 페이지에서 실행됩니다. 후자의 스타일은 21개의 패널에 대한 일반 페이지에서 실행됩니다. 이 두 가지 스타일의 웹툰은 오늘날 가장 일반적이며 한국과 해외 사이트에 모두 자리를 잡았습니다.

 

웹툰은 거의 2세기 전에 영어로 출판된 최초의 만화책으로 시작하는 길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만화책은 주로 찰리 브라운의 강아지가 등장하는 스누피와 기타 작은 만화책 여주인공과 같은 단편적인 단판 이야기였습니다. 만화가는 스누피와 다른 만화책 영웅들을 흑백으로 그리기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풀 컬러 아트를 포함하기 시작했고 일본 만화 만화의 전통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웹툰 만화는 초기에 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예술적 표현을 허용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최고의 만화가 중 많은 사람들이 웹툰 형식으로 최고의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웹툰은 놀라운 팬층과 꾸준한 매출 성장으로 전 세계를 강타했습니다. 웹툰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검색하는 것이다. 거기에서 수십 가지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좋고 일부는 나쁨이지만 모두 무료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만화책을 보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좋은 만화가 있는지 확인한 후 구매하세요. 이 만화의 품질은 종종 매우 좋으며 다운로드할 필요조차 없지만 가장 최근 릴리스의 최신 만화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웹툰 굿즈를 팔아 돈을 벌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예술가에게 의뢰한 예술 작품을 만들도록 의뢰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웹툰 웹사이트를 호스팅하는 웹마스터에게 자신의 작품에 대한 권리를 판매합니다. 웹툰 캐릭터에 대한 권리는 개별적으로 또는 웹툰 앱을 통해 판매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원본 저작물의 작성자는 웹마스터에게 자신의 캐릭터 사용에 대한 수수료(일반적으로 전체 판매액의 일정 비율)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를 호스팅하는 일부 웹마스터는 자신의 웹 페이지에서 캐릭터를 판매하여 생계를 꾸리는 반면, 다른 웹마스터는 다른 재정적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웹툰 웹사이트의 특정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플래시 또는 Java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는 만화를 전혀 읽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코드를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는 점차 정교해지고 있으므로 웹마스터는 더 이상 호환성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웹툰 앱을 사용하여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할 수 없는 특수 기능에 액세스합니다. 이를 통해 웹툰 웹사이트의 기능을 원래 웹 브라우저가 제공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고 사용자가 온라인 만화책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웹툰의 판매를 규제하는 법률은 유형재에 관한 것 외에는 없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콘텐츠에 적용되는 사항은 제작자가 창작물을 통해 벌어들이는 수익,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목이 창출하는 수익, 항목의 평균 비용 및 항목의 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 모든 웹툰 작가는 자신의 작품을 홍보할 때 의도하지 않은 수익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모든 관련 판매 및 사용 법률을 준수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웹툰 앱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웹마스터의 웹툰 앱 사용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 행위로 인한 결과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